확대 l 축소

고양상공회의소, 2024 어울림 일자리 박람회 개최, 성황리에 마무리

다양한 행사에 구직자 300여명 몰려
지난 26,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청에서 열린 ‘2024 어울림 일자리 박람회가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다.

이번 박람회는 고양상공회의소와 고용노동부 고양고용복지플러스 센터와 공동으로 주관하여 개최하였으며 총 300여명의 구직자가 참여하였다.  

본 박람회에는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유한회사, ()한국맥도널드, 아이엠 택시, 디더블유테크놀러지 주식회사, 주식회사 진성이앤지, 주식회사 조은사람 등 고양시 및 인근 우수 중소기업 22개 기업이 제조생산, 물류사원. 운전원, 요양보호사 등 다양한 직무에서 230여명의 채용 면접을 진행하였다. 특히 중장년층의 경력과 경험을 살릴 수 있는 일자리 정보가 제공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면접에 참여한 구직자는 다양한 직종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시간이 되어 매우 도움이 되었다라고 말하였다.  

또한 채용 기업 이외에도 구직상담, 서울정수 폴리텍대학의 신중년 특화과정 입학상담, 국민취업지원제도 상담, 중장년 기술창업상담, 서민금융상담, 금연상담, 이력서 사진촬영 등 다양한 부대행사를 진행하였다.  

행사를 주관한 이상헌(코스모전기()대표) 고양상공회의소 회장은 이번 박람회가 중장년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취업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지역 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고양상공회의소는 일자리센터를 통하여 기업에게는 맞춤형 인재를 추천하고 구직자에게는 좋은 일자리를 제공하는 취업 지원 사업을 계속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