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포 고촌청소년문화의집, '한밤의 고촌영화제' 성료

(재)김포시청소년재단 고촌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달 27일 지역사회 영화문화 발전과 활성화를 위해 개최한 ‘한밤의 고촌영화제’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가을밤 김포지역 청소년 및 일반시민들과 함께하기 위해 300여명의 시민과 가족 단위의 관람객이 고촌문화공원 야외 광장을 찾아 성황을 이뤘다.

 

다양한 영화 이야기 소재거리로 마련된 본 행사에서는 영상음악 작곡가의 피아노와 기타로 아름다운 선율의 연주를 펼쳐 뜨거운 호응을 받았고, 청소년 제작 단편영화 출연진과 독립영화 감독과의 만남으로 관객과의 소통을 통해 영화의 다양한 주제와 연출 이야기 소재 속 개성을 뽐내는 인터뷰 등으로 즐거움을 전했다.

 

더불어 부대행사로 영화캐릭터 키링, 머그컵 만들기, 이벤트, 사진찍고 탑로더 꾸미기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참여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이번 행사는 김포지역 영화문화 성장 및 발전을 도모하고 다양한 문화·예술을 펼쳐 시민들의 자긍심을 고취할 수 있는 화합된 행사로 자리매김 했다.

 

청소년수련관 조성훈 관장은 “김포지역 영화 콘텐츠의 성장 기반을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됐다”며 “많은 청소년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문화적 가치관이 담겨있는 영화에 대해 경험하고 체득하여 인재로 성장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글쓴날 : [2023-11-06 09:28:05]

    Copyrights ⓒ 시민신문 & www.citizen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