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김포시 제1호 나눔의 거리, 설맞이 희망을 나누다!

청송마을 중흥S-클래스 상가번영회, 2018년부터 5년간 온정의 손길 이어져-

김포시 제1호 ‘장기본동 나눔의 거리’에서 비대면으로 설 명절을 맞아 지난 26일 16종 1,185개의 후원물품을 기부했다.

이번 행사는 청송마을 중흥S-클래스 상가번영회(회장 조재호)를 주축으로 하여 호반 더퍼스트 상가 등 15개소 업체와 관내 아파트 입주민(중흥S-클래스, 호반 더퍼스트) 9세대가 동참하였다.

상가번영회 조재호 회장은 “끝이 보이지 않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운 시간을 보내고 있지만, 매 명절마다 후원물품을 통해 이웃사랑을 실천하여 어려운 이웃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가 이 시기를 잘 극복해 나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김광식 장기본동장은 “매년 어려운 상황에도 불구하고 진심으로 따뜻한 마음들을 모아서 이웃사랑을 실천해준 나눔의 거리와 입주민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웃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나눔의 거리’ 후원 대상자는 장기본동 명예사회복지공무원이 발굴한 관내 저소득층(10가구)과 장기본동 소재 지역아동센터(2개소), 사회복지시설(1개소) 등 어려운 이웃들로 선정되었으며, 코로나19 확산세가 증가됨에 따라 후원물품은 비대면 전달 예정이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