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제2회 의정부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배 청소년 수영대회 성료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관장 조경서)은 지난 11월 21일 제2회 의정부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배 청소년 수영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의정부시청소년재단에서 주최하고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한 이번 대회는 96명의 청소년이 참가하였으며, 코로나-19 상황에도 방역수칙을 지키며 안전하게 진행되었다.

2019년 제1회 대회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된 제2회 의정부시청소년재단대표이사배 청소년 수영대회는 초등학교 3학년부터 6학년까지 학년별 접영, 배영, 평영, 자유형 50M 4개 종목으로 진행됐으며, 남자부 최우수선수로는 의정부송산초등학교 권용준 선수, 여자부 최우수선수로는 청룡초등학교 강다은 선수가 선정됐다.

수영 대회를 처음으로 참가한다는 3학년 학생은 “처음 참가한 대회라 어색하고 긴장되서 밥도 안 먹었는데, 지금까지 기록 중에 최고기록이 나왔다. 메달을 받지 못해 아쉬운데 다음 번에는 꼭 1등해서 금메달을 받고 싶다”고 말했다.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이한범대표이사는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은 청소년의 꿈과 행복한 미래를 위해 힘쓰고 있으며, 수영이라는 공통 관심사를 가진 청소년들이 교류의 장으로써 실력을 견주어보고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생활체육 문화확립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