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특례시 창릉동, '2022 사랑의 김장 나눔' 진행


고양특례시 창릉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7일, 18일 이틀간 새마을부녀회·새마을지도자협의회에서 창릉동 독거노인 및 취약계층을 위한 ‘2022 사랑의 김장 나눔’ 행사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김장 나눔 행사는 스타필드(고양)와 국제라이온스협회 신도라이온스클럽(중앙라이온스클럽)의 후원으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새마을부녀회, 신도라이온스클럽 회원(중앙라이온스클럽) 및 유관단체 회원 등 40여 명이 김장 봉사에 참여했다.

이번에 담근 500포기 김치는 통장협의회에서 관내 독거어르신, 기초생활수급자, 한부모 가정 등 주위에 어렵고 소외된 이웃 120여 가구에 전달했다.

권상숙 창릉동 새마을부녀회장은 “봉사에 참여하신 모든 분들이 정성껏 만든 사랑의 김치가 지역 내 힘들고 소외된 이웃들이 좀 더 포근하고 따뜻한 겨울철을 보내는데 힘을 낼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병영 창릉동장은 “바쁜 가운데 열심히 봉사활동을 해주신 새마을부녀회를 비롯한 봉사자들 덕분에 사랑이 가득한 김장 나눔 행사를 원활히 진행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민·관 협력을 통해 소외계층이 없는 창릉동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