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안전보건공단 경기북부지사, 추석 맞이 경기도 시각장애인을 위한 사랑의 나눔 실천

안전보건공단 경기북부지사(지사장 조민환), 코로나-19로 어려운 도내 시각장애인의 풍성한 추석 명절을 위한 나눔 실천

9월 16일, 안전보건공단 경기북부지사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도내 시각장애인의 풍성한 명절을 위해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공단 북부지사는 “올해 추석도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경기도 내 시각장애인들이 풍성한 추석 명절을 보냄과 동시에 따뜻한 정을 느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복지관은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따뜻한 이웃사랑의 마음을 전해주신 안전보건공단 경기북부지사 임직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전달받은 후원금은 도내 도움이 필요로 한 시각장애인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공단 북부지사는 2016년도부터 김장나눔 자원봉사활동, 후원 등 매년 사회공헌활동에 참여해주셨으며, 경기도 내 시각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해 지속적으로 협력 관계를 유지하길 원한다.”라고 전했다.

경기도시각장애인복지관은 2013년 개관한 경기도 소재 유일의 시각장애인 전문기관으로, 당사자의 다양한 욕구에 기반한 사회복지서비스 지원과 지역사회 내 필요 자원을 지속적으로 연계하여 시각장애인의 복지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