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 l 축소

고양시, 이달 21일까지 청년드림 JOB콘서트 참여기업 모집

9월 21일부터 25일까지 화상면접 등 기업이 원하는 방식으로 면접 지원
고양·서울·김포·파주 등지 소재 강소기업의 많은 참여 기대

고양시(시장 이재준)는 청년일자리박람회 청년드림 JOB콘서트에 참여할 구인업체를 모집 중으로 오는 21일까지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청년드림 JOB콘서트는 오는 921일부터 25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할 예정으로, 고양시와 동아일보 청년드림센터가 공동 개최한다.

프로그램 구성은 구인기업의 채용과 면접 지원하는 온라인 채용 일자리의 트렌드를 알려 줄 일자리 컨퍼런스 온라인 대기업 공채상담 입사서류, 면접 클리닉과 함께 영상면접을 위한 촬영을 지원하는 컨설팅 진로·직업의 설계와 탐색을 위한 일자리정보 등 5개 주요 테마로 다채롭게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일자리 컨퍼런스에는 인공지능 확산, 코로나로 인한 비대면 활성화 등 많이 달라지고 있는 일자리 변화에 대해 각 분야의 강연이 마련된다.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참여 신청서에 모집직종 및 인원, 근무시간, 직무 내용 등을 꼼꼼히 작성해 사업자등록증과 함께 이달 21일까지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전화 031-8075-3665, 3672, 3677, 팩스 031-932-9292)로 제출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의 채용존은 온라인 기반으로 진행되며, 화상면접 등 기업이 원하는 방식으로 면접을 지원한다. 특히 인근의 김포시, 파주시가 같이 협조해 청년 구직자들의 많은 참여가 예상되는 만큼 우리시 우수중소기업 및 인근 서울·김포·파주 등에 소재한 강소기업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업의 채용 내용은 9월초부터 공개되며, 박람회 홈페이지와 일자리센터의 사전 매칭을 통해 청년 구직자의 지원을 받아 박람회 기간 중 면접을 볼 수 있도록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박람회 홈페이지(www.gyjobcon.kr) 및 고양시통합일자리센터 블로그(blog.naver.com/goyang_jobs)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글쓴날 : [2020-08-16 12:40:33]

    Copyrights ⓒ 시민신문 & www.citizennew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전화면맨위로

확대 l 축소